KB증권, '소비자보호의 날' 맞아 고객패널 간담회

이성민 기자 2023-01-05 17:48:34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KB증권은 올해 1분기 첫 소비자보호의 날을 맞아 고객패널 간담회 및 소비자를 위한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


KB증권은 매 분기 첫 영업일을 전사 소비자보호의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소비자보호 관련 콘텐츠·교육 및 행사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소비자보호 마인드를 함양하고 있다.

올해 소비자보호의 날에는 소비자 의견 청취 및 개선 요구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조사에 참여한 고객패널들을 초청해 경영진 및 유관부서장들과 첫 대면 간담회를 1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CEO와의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잇는 채권 및 신종자본증권에 대해 소비자들이 투자시 유의해야 할 점과 보호장치에 대한 안내를 담은 영상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KB증권은 향후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소비자보호 관련 영상을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경영진과 고객패널 대면 간담회를 통해 보다 현장감 있는 고객의견을 수렴해 소비자보호 및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