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새해맞이 프로모션…"신규 고객에 냉장고 등 가전 증정"

최형호 기자 2023-01-11 10:15:33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는 대명아임레디가 이달 '대명 스마트라이프'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냉장고, 에어드레서 등 삼성 비스포크 가전 5종을 추첨 증정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사진=대명아임레디

회사에 따르면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가전 구매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제휴, 결합상품이다.

상조를 비롯해 해외여행, 크루즈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한 뒤 필요한 시기에 웨딩, 어학연수, 골프 등 8가지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만기 시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대명스테이션은 기존에 1인당 최대 2구좌만 가능했던 가입조건을 2월 28일까지만 예외적으로 1구좌를 더해 총 3구좌까지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고객 전원이 대상인 경품 증정과 3구좌 가입고객에 한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까지 지급하는 세부 이벤트로 구성됐다.

경품 이벤트에서는 총 5명을 추첨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1명), 김치냉장고(1명), 에어드레서(1명), 큐브에어(1명), 제트청소기(1명)를 각각 증정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