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민선8기 공약 세부실천보고회 개최

6대 핵심과제 74개 실천과제 논의
남동락 기자 2023-01-26 15:19:45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군위군(군수 김진열)은 26일 군수 주재로 실단과소장 및 관련 부서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군수 공약사항 세부실천계획 최종 보고회를 열었다.

군위군 민선8기 공약 세부실천보고회./사진=군위군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김진열 군수가 군민들과 약속한 공약 중 작년 12월 주민배심원제를 통하여 확정된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실천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민선8기 군위군 공약사업의 군정목표인 ‘아름다운 변화 행복한 군위’를 기반으로 행복지수 1위도시, 농업·농촌 살리기 프로젝트, 아이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도시, 여성과 노인이 안전한 도시, 기업하기 좋은 공항도시, 글로벌 문화관광 스포츠 도시 등 6대 핵심과제 74개 세부사업에 대한 사업개요와 추진방향 그리고 향후 계획 등을 보고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사업 추진 시 발생할 수 있는 예상 문제점에 대한 부서 간 협력방안을 강구하는 등 공약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이행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정기적으로 공약사업의 이행상황을 군청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을 모두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