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화여대, 2022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주성남 기자 2023-01-29 13:38:01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배화여자대학교(총장 신종석)는 지난 26일 복지관에서 2022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배화여대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2022학년도의 혁신지원사업 경과보고, 대학운영혁신 TFT 활동보고와 각 사업팀별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또 융합적 사고, 진취적 자기설계, 디지털 전환, 협력적 소통, 캠벨 인성의 5대 배화 핵심역량을 선포했다.

아울러 5개 사업 영역에 따른 혁신전략의 성과와 향우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각 성과지표별 달성목표와 성과지표 세부내용을 발표했다.

사업팀별 우수사례로는 미래교육팀의 신기술 융합 교육체계 혁신, 취창업지원팀의 해외취업지원프로그램과 글로벌 스피치 콘테스트, 학생지원팀의 학생행복 설계활동 지원 프로그램과 행복네트워크 지원 프로그램, 산학협력팀의 ONE-DATA 기반 직업교육 혁신 네트워크 구축, 지역협력팀의 메타버스(ZEPETO) ‘배화 K-컬쳐 가든’, 환경인프라팀의 신기술 융합 스마트 캠퍼스 구축사업 등의 주요 성과를 발표했다.

신종석 총장은 “대학은 지식과 배움의 장으로서만 기능하는 것이 아니라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창의 융합적 역량을 지닌 전문 인력을 양성해 사회와 연결시키는 플랫폼이 되어야 하고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과 혁신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2022학년도 혁신지원사업 성과공유회는 추후 배화여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