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 새해 선물 패키지 기획전 운영

최형호 기자 2023-01-30 11:09:07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023년 새해 선물 콘셉트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30일 회사에 따르면 소노인터내셔널은 다음달까지 호텔&리조트 객실 1박에 소노시즌 플레이(메타버스 바이크 라이딩 센서), 바라클라바(방한 마스크),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권 등으로 꾸려진 계묘년 새해 선물 패키지 기획전을 운영한다.
사진=대명소노그룹

이번 상품은 이용 가능한 호텔&리조트 시설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뉘는데, 소노호텔앤리조트 기명 및 무기명 회원과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한 고객(D멤버스)을 대상으로 한다.

'SONO의 선물 패키지(PKG)'는 객실과 소노시즌 플레이, 바라클라바, 아모레퍼시픽 키트(샴푸&트리트먼트, 클렌징폼, 에센스 등)에 특별혜택인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 50% 할인권까지로 구성됐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객실(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이 제공되고, 투숙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다. 1매 기준 4명까지 적용되는 리프트권 할인은 스키장 메인센터 매표소에서 이용하면 된다.

또 다른 상품인 'Snow Photo 패키지(PKG)'에는 필름카메라를 포함시켰다.

객실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소노캄 델피노, 소노문 델피노, 소노벨 천안까지 4곳에서 쓸 수 있고, 카메라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받으면 된다. 필름카메라는 비발디파크에 운영 중인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의 캐릭터가 그려진 에디션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