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가 대세"...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홍선혜 기자 2023-02-13 14:51:25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는 출시 전 부터 “제로 칼로리 음료계의 끝판왕이 등장했다”, “상상 속 밀키스 제로가 실존하다니”, “밀키스 제로로 냉장고 가득 채울 것이다” 등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밀키스 제로는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으로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유성탄산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러시아, 미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도 연간 1000만 캔 이상 수출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밀키스 제로 250mL 캔/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살렸으며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2월 13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