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강남베드로병원과 '척추 수술 센터' 설립 협력 

최형호 기자 2023-02-22 10:14:28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1일, 높이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의 특장점과 수술 요법을 적극 알리기 위해 강남베드로병원과 '국제 척추 수술 트레이닝 센터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이사, 강남베드로병원 윤강준 대표원장. /사진=엘앤케이바이오메드


22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많은 척추 수술 경험과 임상을 보유한 강남베드로병원과 함께 해외의 많은 의료진들을 초청해 세계적으로 관심이 많은 높이확장형 케이지와 척추 임플란트 등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강준 강남베드로병원 대표원장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높이 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은 기존의 고정형 일반 케이지에 비해 수술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으다"며 "척추관 협착증, 디스크, 척추 측만증 등 척추질환 전부를 다루고 있는 강남베드로병원에서 유용하게 쓰고 있다"고 말했다.

박근주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 회사의 '엑셀픽스-XL' 등 높이확장형 케이지 전 제품의 우수성 및 수술 요법 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강남베드로병원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