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2022 앤어워드' 광고 캠페인 그랑프리 수상

최형호 기자 2023-02-22 10:52:02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국내 최대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2022 앤어워드(A.N.D Award)' 광고&캠페인 중소전문기업 분야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이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사진=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는 지난해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인생 서비스를 먼저 준비한다는 뜻을 담은 슬로건 'LIFE. ALL. READY(라이프 올 레디)'와 함께 새 브랜드필름을 공개한 바 있다.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각자의 삶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한 이 광고는 컬러풀한 비주얼과 신나는 리듬의 배경음악으로 대명아임레디만의 차별화된 메시지와 색깔을 보여주고자 했다. 유튜브 영상 공개 이후 조회수도 820만을 넘어섰다.

또한 대명아임레디는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실제 고객의 서비스 이용 후기를 웹툰으로 제작하는 활동도 전개했다. 이를 통해 상조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앞장서기도 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차별화된 가치를 진정성 있게 담아낸 브랜드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