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산업현장 전문가 '기술사' 대상 명품서비스 제공

최형호 기자 2023-03-02 16:02:05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국내 대표 상조브랜드 보람상조가 6만 여 기술사들에게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라이프는 한국기술사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을 이끄는 기술사들에게 복지 증진 차원의 보람상조의 특화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보람상조

기술사란, 해당 기술분야에 관한 고도의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 토대로 산업현장의 계획과 연구, 설계, 분석, 시험, 시공, 평가 등에 대한 지도·감독 등의 기술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한 분야 최고 수준의 기술자에게 주어지며, 최종합격률이 5~10%가 될 정도로 소수의 인원이 자격을 얻게 된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일본 등 해외 주요 기술 강국에서도 기술사 제도가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보람상조는 기술사들에게 ‘보람 550’ 상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인용품과 의전용품을 비롯해 장례인력, 고급 장의리무진 등 고품격 상조 서비스가 마련돼 있으며, 사이버추모관·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상품은 장례 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어학연수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50% 할인 ▲보람상조 직영 링컨 컨티넨탈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거리 무제한 이용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월부금의 5%) 서비스 이용 ▲보람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6만 여 한국기술사회 소속 회원들에 한해 가입 시 납입 금액의 할인혜택도 적용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