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한국관광공사와 국내관광 활성화 맞손

최형호 기자 2023-03-02 16:41:20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수서고석철도(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은 2일 한국관광공사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스알과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관광 데이터랩을 활용하여 SRT 지역 연계 여행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사진=수서고석철도

또한 SRT 승차권 예약·발매 홈페이지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등 양 기관이 보유한 홍보 플랫폼을 활용해 통합마케팅을 함께 추진하는 등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체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4월에는 봄 나들이철을 맞아 SRT 열차와 대한민국 주요 관광 콘텐츠를 연계한 신규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국내여행 트렌드에 맞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열차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6월 여행가는 달 등에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대국민 여행정보 제공, 여행 캠페인 참여 홍보 등 공동 협력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봄철에 많은 국민들이 SRT로 즐거운 여행길에 나서길 기대한다"며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SRT 함께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