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봄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 진행

홍선혜 기자 2023-03-03 09:28:37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유니클로 ‘봄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로운 스타일 제안(Refresh Your Style)’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긴 겨울을 보내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신학기룩, 야외활동룩 등 봄에 어울리는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은 인기 아이템을 특별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주얼한 연출에서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남성용 레귤러 핏 치노 팬츠와 여성용 코튼 배기 팬츠를 각각 1만원 할인된 39,900원에, 크롭 쇼트 기장으로 캐쥬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코튼 쇼트 블루종을 2만원 할인된 4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남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19,900원에,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면서도 다양한 컬러웨이의 남성용 워셔블 코튼 크루넥 스웨터 및 여성용 워셔블 코튼 V넥 스웨터를 각각 29,900원에 제공한다. 워셔블 코튼 스웨터는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을 위해 키즈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팬츠를 19,900원에 판매한다.

유니클로 ‘봄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대상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