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로 봄맞이 생활비 절약"…대중교통·공과금·이마트 혜택 제공

최대 100 만원 캐시백
대중교통 이용금액 최대 5천 포인트 제공
이마트서 ‘국민가격’ 행사 상품 결제 시 10% 추가 할인 제공
홍지수 기자 2023-03-03 11:35:27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지출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생활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구체적으로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마트 정육, 국민가격 행사 상품 10% 추가 할인 △KB Pay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시 5천 포인트 지급 이벤트가 포함된다.

이달 31일까지 별도 응모 없이 아파트 관리비나 도시가스 자동 납부를 1건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30일까지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교통비 지원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3월 말까지 KB Pay에서 모바일 교통 서비스를 최초 이용한 회원(기업카드, 비씨, 선불카드 제외) 대상으로 행사 응모 후 KB Pay로 대중 교통(지하철,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이용 시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이 환급된다. 

오는 5일까지 삼삼데이를 맞아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로 이마트에서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목심을 구매 시 할인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달 29일까지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대상 상품을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 시에 10% 추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애플, 디지털 가전제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