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소노펫, 반려견 위한 아로마 테라피·힐링 토크 프로그램 운영

최형호 기자 2023-03-06 08:50:01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는 6일부터 강원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 카페&레스토랑 '띵킹독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아로마 테라피와 힐링 토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으로 2020년 7월 개장한 소노펫은 지난해 9월부터 미술, 음악 등을 주제로 한 문화 체험 콘텐츠 '소노펫 컬쳐그라운드'를 운영해 왔다. 그리고 이번에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아로마 테라피와 힐링 토크까지 운영 범위를 넓혔다.
사진=대명소노그룹

아로마 테라피는 이날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띵킹독에서 열린다.

세부 프로그램은 반려견의 신체적, 정서적 치유에 도움을 주는 브러싱 스프레이, 펄스 포인트, 펫 탈취제 만들기로 구성됐다. 캐모마일, 라벤더, 마조람 등 식물성 오일을 배합한 제품으로 활력 증진과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노펫 소속의 펫 마스터와 반려동물 생활 전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힐링 토크도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단 힐링 토크는 '견종데이 패키지(PKG)' 예약 고객이 있을 경우에 한해 운영된다.

견종데이 패키지는 전용객실과 띵킹독 메뉴 이용에 힐링 토크 참석 등 특별혜택으로 구성돼 있고,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펫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