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최신 LG전자 가전제품 ‘환승가전 프로젝트’ 오픈

이성민 기자 2023-03-06 13:20:31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디지로카앱에서 LG전자와 애플의 최신 제품을 매월 저렴한 결제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환승가전 프로젝트’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카드 제공


이 프로모션은 디지로카앱에서 프로모션 전용 LG전자 제품 구매 시 상품가 일부는 20/30/50개월(애플 제품은 12개월까지 가능)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이후로 청구 이월해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최대 50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와 청구 이월을 모두 제공해 월 결제금액을 크게 낮췄다.

예를 들어 이 프로모션으로 판매가 60만원인 제품을 20개월 무이자 할부 및 40만원 청구 이월로 구매하는 경우, 20개월 동안 매월 1만원씩 결제하고 청구 이월된 상품가 40만원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하면 된다.

환승가전 프로젝트를 이용하면 월 최소 1만원부터인 저렴한 월 납부 금액으로 인기 가전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또 사용한 제품을 중고 판매한 후 다시 이 프로모션으로 새 제품을 구매하면 매월 저렴한 이용료만 내고 가전을 사용하는 구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이 TV,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은 50개월, 생활 가전과 디지털 제품은 20~30개월 동안 나눠 결제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제품별로 상이한 교체 주기를 반영한 것이다.

프로모션 전용 제품은 LG전자 △에어로퍼니처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스타일러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롬 워시타워 △엑스붐 360 스피커 △그램 스타일 노트북 △올레드 TV 그리고 애플 △에어팟 △아이패드 △워치 등으로, 인기 프리미엄 가전부터 신학기 디지털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디지로카앱에서는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환승가전 핫딜'은 선착순 30명 대상 프로모션 전용 제품을 정상가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3월 17일, 31일 및 4월 17일 오전 10시 오픈된다.

'환승가전 포인트딜'은 ‘혜택 신청하기’를 눌러 나오는 화면에서 터치(TOUCH) 쿠폰을 신청한 후 본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5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오픈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결혼, 이사 시즌을 앞두고 가전 수요가 늘어나지만, 최근 고물가 등으로 큰 돈을 한 번에 지출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환승가전 프로젝트는 롯데카드만의 파격적인 금융서비스를 활용해 LG전자의 다양한 인기 가전을 매월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가전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