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고객패널’ 모집…"금융소비자 의견 청취"

이성민 기자 2023-03-10 13:42:50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대신증권은 오는 23일까지 금융소비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고객참여제도인 ‘고객패널’을 최대 30명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신증권


대신증권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 관점에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고객패널은 대신증권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4월부터 약 7개월 동안 대신증권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한다. 과제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추후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고객패널이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면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패널 참여 희망자는 대신증권과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30일 개별 안내한다.

임유신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 패널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금융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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