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발리 신혼여행 ‘풀 빌라 리조트’ 자체 5박 프로모션

인디고스미냑·사마야스미냑·캠핀스키·힐튼·아야나·더물리아
함윤석 기자 2023-03-10 14:10:29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2023년 가을 발리로의 해외신혼여행을 계획중인 예비신혼부부 대상으로 발리 단독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발리 캠핀스키 전경


팜투어는 발리 5성급 인기리조트 6(인디고스미냑, 캠핀스키, 힐튼, 아야나, 더물리아)에 한해 자체 5박 특전을 마련했다.

팜투어의 발리 풀 빌라 리조트 자체 5박 프로모션은 종전 풀 빌라 객실에 대한 비용적인 부담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한 리조트에서 리조트 3박 또는 2박, 풀 빌라 2박 또는 3박 형태로 각각 다른 리조트에서 투숙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자제 5박 리조트에 한해서는 가격적인 부담감을 줄였고 더불어 스파 및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까지 제공해 편안하고 합리적인 발리 신혼여행을 보장한다”며 “현재 이미 올 가을허니문시즌 사전예약만 35%를 달성해 더 발 빠른 준비가 필요할 뿐 아니라 팜투어 박람회 단 이틀에 한해 마련된 다양한 특전을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 마련된 발리 자체 5박 프로모션에 포함된 각각의 리조트 특전을 비롯해 발리 단독기획전 및 사전예약 특전이 제공된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