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정은 바이허 대표,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 발간…당신에게 어울리는 색은?

주성남 기자 2023-03-13 11:24:21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팽정은 바이허 대표가 퍼스널 컬러로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 방법이 담긴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를 발간했다.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 표지=바이허 제공


바이허는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고 이미지를 코칭 해주는 브랜딩 기업으로 이번 책에서 자신의 색깔을 찾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했다.

팽정은 대표는 이 책에서 퍼스널 컬러가 외적 이미지는 물론 인생을 바꾼다고 말한다. 퍼스널 컬러를 찾아서 외적 이미지를 가꾸려는 노력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는 자존감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퍼스널 컬러를 처음 접하는 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텍스트 이외에도 다양한 시각∙디지털 자료를 담았으며 각 챕터에 함께 수록된 QR 코드는 누적 조회 수 650만에 달하는 유튜브 ‘팽대표의 나를 찾는 TV’ 영상으로 제공한다.

팽정은 바이허 대표

또 부록으로 제공하는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용 색상 키트를 통해 외부 컨설팅을 받지 않아도 혼자서 직접 키트를 대보고 자신의 색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팽 대표는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야만 색에 잠식되지 않고 나만의 빛깔을 드러내는 사람이 될 수 있다”며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의 고객이 품고 있는 생생한 사례를 통해 퍼스널 컬러로 나의 가치와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어갈 것인지를 이 책에 담았다”고 말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