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금융계열사 '골프여행 이벤트'…주관 골프대회 무료직관

최형호 기자 2023-03-15 09:31:51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한화 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LPGA투어 주관 국가대항전인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 개막 50일을 앞두고 '샌프란시스코 골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러스에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한화 라이프플러스


미국 현지에서 올해 5월 개최되는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를 무료로 직관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까지 ▲왕복 항공권 및 숙박, ▲인터내셔널 크라운 파이널 대회 관람 갤러리 티켓, ▲골프 라운드 2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응모는 'LIFEPLUS 트라이브' 앱에서 이달 22일까지 가능하다. 23일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하며, 가족이나 친구 등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2명에게 동일한 혜택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라이프플러스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는 전 세계 상위 8개국 최고의 여성 골퍼들이 모여 경쟁하는 국가대항전이다. 오는 5월 4일~7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명문코스 TPC 하딩파크에서 열린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