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내달 분양

최형호 기자 2023-03-21 15:38:51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효성중공업은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를 내달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규모는 지하 4층 ~ 지상 30층, 3개 동, 전용면적 84㎡, 총 350가구로, 오는 2024년 2월에 입주할 후분양 아파트다.

경의중앙선 도농역이 가깝고 8호선 연장 다산역 개통도 예정돼 있다. 북부간선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석호평도시고속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이 접해 있으며 세종포천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으로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사진=효성중공업


도보권에 도농초, 미금중, 도농고, 동화고 등이 자리 잡고 있으며 다산신도시 내 형성된 대규모 학원가로의 통원이 편리해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아파트 바로 앞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은 물론 다산행정복지센터, 다산아트홀, 정약용도서관 등 생활인프라 또한 갖춰졌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에 마련돼 있으며 내달 오픈 예정이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