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케이팝센터, K-POP 태권도 '딜라이트' 4일 선봬

김승열 기자 2023-04-02 12:27:38
[스마트에프엔=김승열 기자] K-POP의 중심 월드케이팝센터가 화려한 K-POP댄스와 태권도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는 '딜라이트' 공연을 오는 4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K-POP태권도 '딜라이트'는 세계를 뒤흔드는 한류의 대표주자 태권도와 K-POP이 만난 유쾌한 스토리로 한국 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상품이다. 

이번 공연은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년간 태권도원 상설공연을 연출·운영한 성상희 연출, 김동명 감독과 태권도외교단 문기주 총재, 변지현 이사장,월드케이팝센터 박성진 대표 총괄기획으로 탄생하게 됐다.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여하게 된 시골 태권도선수단이 남산,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다양한 장소를 구경하며 K-POP댄서들과 만나 K-POP태권도를 만들어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4월 4일 시연회에는 국내외 관광 및 한류 관계자와 언론인 등 300여 명이 초청되며 시연회 이후 4월 17일부터 1년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 2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POP태권도 '딜라이트'는 케이팝의 중심 월드케이팝센터와 태권도 전문공연단 ㈜비가비컴퍼니, ㈜이글스의 협연으로 ㈔태권도외교단 주최로 기획됐다.

김승열 기자 hanmintop@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