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코리아 "남미여행은 이렇게"…22·25일 설명회 개최

남미여행 완전정복…FIT, 세미, 풀 패키지 MBTI로 떠난다
함윤석 기자 2023-04-17 13:30:08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비욘드코리아(대표 김봉수)는 오는 22일(토) 오전 11시와 25일(화) 오후 7시에 서울 신논현역에 위치한 앙트레블카페에서 남미여행을 떠나는 예비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남미여행정보의 정확한 전달을 위해 남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추픽추. 사진=비욘드코리아

중남미 여행전문가인 비욘드코리아의 김봉수 대표는 "남미여행은 여행자들이 길게는 수년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기도하는데 코로나19로 멈췄던 지난 3년간 바뀐 여행환경에 잘 대처하지 못하면 현장에서 많은 낭패를 볼수 있으니 미리 정확한 정보를 알고 여행을 가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번 비욘드코리아의 남미설명회는 코로나19가 바꾼 남미 여행 비교, 내게 맞는 남미여행 MBTI 찾아보기,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풀패키지 등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유비. 사진=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배낭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세미패키지와 패키지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풀패키지는 일반 여행자가 그 차이를 찾아내기 어렵기 때문에 
선택장애가 오기 마련이고, 정확한 여행상품의 이해 없이 가격이나 주변의 추천에 의해 고가의 여행을 결정하는게 현실"이라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행자가 체크해야 할 포인트를 꼼꼼하게 안내함으로써 여행자들이 현명한 판단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설명회 현장에서 예약시 특별할인까지 제공돼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라탐항공사 및 아비앙카항공사 영업이사, 아르헨티나 항공 한국총판 대표, 볼리비아 아마조나스항공사 및 에코젯 항공사 총판 대표를 맡고 있는 중남미여행 및 항공전문가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