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9일 오늘의 운세

5월 29일 (월요일·음 4월10일) 띠별 운세는?
주서영 기자 2023-05-29 10:53:24
오늘의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무엇보다 재물운이 좋은 날입니다. 서쪽으로 가면 뜻밖의 귀인을 만날 거에요. "
60년생 - 휴식과 재충전에 힘쓰도록 하세요.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72년생 - 서류나 문서를 잘 살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서명이나 도장찍는 것은 신중하세요.
84년생 - 새로운 소식이나 소문에 귀를 기울이세요. 약속이나 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96년생 -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날이에요. 친구나 연인과의 갈등 해소도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과로나 과음 등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아픈 곳이 있다면 병원에 가도록 하세요. "
61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이더라도 욕심내지 마세요. 당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현재 상황에 만족해야 할 때입니다. 당신을 도와줄 귀인이 동남쪽에서 찾아올 것입니다.
85년생 - 자신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더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어요.
97년생 - 골치아픈 일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한 하루가 될 거에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미혼인 사람은 멋진 이성을 만날 거에요. 상대가 소극적이라면 당신이라도 적극 나서도록 하세요. "
62년생 -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오늘은 2,3 이 행운의 숫자입니다.
74년생 - 옷은 새 옷이 좋지만 친구는 옛 친구가 좋습니다. 새로운 사람보다는 옛사람을 우선하세요.
86년생 - 다른 사람의 실수는 너그럽게 용서하세요. 넓은 아량과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새로운 연인이나 친구를 만나는 날입니다. 선물을 받거나 새로운 물건을 살 수도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날이에요. 쉽고 편한 길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
63년생 - 가정이나 직장에서 덕을 베풀도록 하세요. 채찍보다는 당근이 주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사사로운 정 때문에 큰 일을 망칠 수 있어요. 특히 술자리에서는 약속을 삼가세요.
87년생 - 한번에 너무 많은 일을 벌이지 마세요. 한 가지씩 순서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반가운 사람을 만나는 날이에요.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현상 유지를 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욕심을 부리거나 고집을 피우지 마세요."
64년생 -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76년생 - 독불장군 식의 일 처리는 피하세요. 선배나 손윗사람과 함께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용기와 패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지 마세요.
00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꺼림칙한 일이나 사람은 피하는 게 좋아요.
 
▲뱀띠 오늘의 운세 "모임을 갖거나 미팅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이런 날은 마음껏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65년생 - 사람들에게 싫은 소리를 하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사업운과 직장운이 좋은 날입니다. 다만 그만큼 투자도 필요하니 재물 관리에 신경쓰세요.
89년생 - 가볍고 경쾌한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적당한 유머와 재치를 보이면 더욱 좋아요.
01년생 -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만사형통, 모든 일이 계획대로 술술 풀릴 거에요.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습니다."
66년생 -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78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매사에 성실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주위의 참견이나 간섭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일일이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02년생 -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인맥을 넓히기에 좋은 날입니다. 미팅하기에도 좋은 하루입니다."
67년생 - 새로운 일이나 도전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다만 주변과의 협조는 필수입니다.
79년생 - 주위에 다른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사람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데 힘쓰세요.
91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특히 이성과 어울리는 것이 좋아요.
03년생 -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노력하세요.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섣부른 판단은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결정을 내릴 때에는 신중을 기하세요."
68년생 - 지나친 과음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다른 사람들과 시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80년생 - 새로운 변화와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계획한 일이 있다면 일단 시작하세요.
92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약속을 잘 지키세요. 한번 떨어진 신용은 다시 오르기 어렵습니다.
04년생 - 자신보다 남을 위해야 하는 날입니다.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너무 억울해하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에 적신호가 들어온 날이에요. 배우자나 연인과의 관계에 주의하세요."
69년생 - 금전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이에요. 손해보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일하기 싫어도 할 일은 하세요. 힘들어도 당신의 책임을 다하셔야 합니다.
93년생 - 이성 때문에 속을 끓이는 날입니다. 질투나 시기심이 폭발할 수도 있어요.
05년생 - 괜히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하지 마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주위에 베푼 덕이 돌아오는 날입니다. 베푸는 것이 많은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거에요. "
58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피하지 마세요. 중도에 물러나면 안 한 것만 못한 법입니다.
70년생 - 주변의 도움을 얻으니 걱정할 것이 없어요. 자신감을 갖고 과감히 움직이세요.
82년생 - 주변 정리와 마무리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94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적당히 절제한 필요한 하루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예상치 못한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이성과의 갈등에도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59년생 - 금전적인 문제로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 피하도록 하세요.
71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서야 합니다. 방심하다가 큰 코 다칠 수 있어요.
83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나서지 마세요. 괜한 오해나 시기를 부를 수 있습니다.
95년생 - 무심코 한 말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에 대한 험담은 피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