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8일까지 여름 감사제 실시

홍선혜 기자 2023-06-02 14:38:08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유니클로가 6월 2일 부터 8일 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유니클로가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에서 유니클로 여름철 대표 아이템인 에어리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여성용, 키즈 에어리즘 이너웨어를 비롯해, 남성용 에어리즘 폴로셔츠, 여성용 에어리즘 코튼이지 쇼트팬츠 및 키즈 에어리즘 티셔츠 등 다양한 에어리즘 라인업을 감사제 기간동안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입을 수 있는 감탄팬츠를 1만원 할인된 3만9900원에, 유니클로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를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여름 감사제 기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국내 1세대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커피’와 함께 ‘유니클로 스페셜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헬리녹스’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는 6월 2일 부터 8일 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