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3일 오늘의 운세

6월 3일(토요일·음 4월 15일) 운세는?
주서영 기자 2023-06-03 08:36:39
오늘의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시험 준비나 취업 등에 좋은 날이에요. 꿈이 이루어질 것이니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60년생 - 일을 하려면 마음이 맞는 사람을 구하세요. 처음은 어려우나 시간이 갈수록 풀릴 것입니다.
72년생 -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날입니다. 다만 우쭐하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84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하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96년생 - 변화나 새로운 일을 꾀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활발히 움직이는 만큼 행운도 따를 거에요.

▶소띠 오늘의 운세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기 쉬워요. 잘못된 일이 있으면 더 늦기 전에 고치세요."
61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부적절한 관계는 단호히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당신만 손해에요.
73년생 -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나서거나 큰소리 치지 마세요.
85년생 - 산 너머 산처럼 어려운 하루입니다. 몸을 낮추고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무심코 한 말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농담을 하더라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를 알고 자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부부 싸움으로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62년생-다른 사람의 부탁은 가려서 받아주세요. 일이 잘못되면 원망을 들을 수 있습니다.
74년생 - 일이 더디고 지지부진한 하루입니다.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86년생 - 여기 저기 기웃거리고 다니지 마세요. 마음 편한 곳 없으니 가만있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고집은 피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닙니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기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세요."
63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잔소리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습니다.
75년생 -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좀더 기다리세요.
87년생 -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마세요. 열심히 일하고도 대우를 못 받을 수 있어요.
99년생 -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밖에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기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는 불리하나 오후는 좋은 날입니다. 선택과 결정은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시작은 힘들어도 끝은 좋은 날입니다.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76년생 - 사업을 시작하거나 이직에 좋은 날이에요. 승부를 할 때는 과감하게 하세요.
88년생 - 어렵고 껄끄러운 사람이라도 피하지 마세요.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학업운과 시험운이 좋은 날이에요. 다만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긍정적인 것도 좋지만,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특히 모임에서는 말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65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이 안 보이는 날이에요. 주변 분위기를 살피며 관망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주변이 시끄럽다고 나서지 마세요. 좋은 일 하고도 주위의 원망을 살 수 있습니다.
89년생 - 한번 내뱉은 말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말을 할 때는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01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공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줄을 잘 서야 하는 날입니다. 보름달은 곧 이그러지고, 초승달은 점차 차오를 거에요."
66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조금 참으세요.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어요.
78년생 - 될 듯 말 듯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집중하세요.
90년생 -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자칫 친구나 연인과 충돌이 생길 수도 있어요.
0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해야 할 때입니다. 학업과 직장운 모두가 좋은 날이에요."
67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지나치지만 않으면 크게 얻을 거에요.
7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사람들을 이끄세요. 자신감과 리더십이 필요한 날입니다.
91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입니다.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을 거에요.
03년생 - 어렵고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꾸준히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잠시라도 방심하거나 한 눈 팔지 마세요."
68년생 -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80년생 -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콩심은 데 콩나고, 팥심은 데 팥이 날 거에요.
04년생 -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세요. 한 박자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를 조심하세요. 운전이나 북쪽으로의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시비가 생기면 참도록 하세요. 오늘은 한 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93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적당히 중간만 하세요.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5년생 -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반가운 소식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다만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58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한 날이에요. 무슨 일이든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7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날 수 있습니다.
82년생 - 느긋한 태도와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94년생 - 주변 분위기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조용힌 남을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이득이 있어요. 앉아 있기만 하면 얻는 것도 없을 거에요."
59년생 - 오늘은 성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을 발휘하세요.
7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여럿이 함께 움직여야 성과도 좋을 거에요.
83년생 - 당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세요.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있을 것입니다.
95년생 - 하나를 베풀면 둘을 얻는 날이에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