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캄보디아 에너지 취약지역에 '태양광 랜턴' 지원한다

올해 두 번째 ‘KB국민카드 라이팅 칠드런’ 진행
권오철 기자 2023-06-05 11:23:52
[스마트에프엔=권오철 기자] KB국민카드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라이팅 칠드런(Lighting Childre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구환경 보전에 대한 관심 제고와 함께 에너지 빈곤국 아이들의 야간 학습, 생활 안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과 임직원이 태양광 랜턴을 직접 조립하고 완성된 랜턴을 캄보디아 에너지 취약지역 아동  2250명에게 전달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SNS(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및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라이팅 칠드런 캠페인을 시작해 태양광 랜턴 1800개를 지원했고, 올해 두 번째 캠페인을 통해 총 4050개를 지원하게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구환경 보전 및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미래세대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