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주민들이 자부심·꿈·희망 느낄 수 있도록 할 것"

1일 갑진년 신년 해맞이 행사 개최
정리리 기자 2024-01-02 10:34:31
1일 전남 화순군 만연산 큰재 주차장에서 열린 '갑진년 신년 해맞이 행사'에서 구복규 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정리리 기자

[스마트에프엔=정리리 기자] 전남 화순군이 1일 만연산 큰재 주차장에서 갑진년 신년 해맞이 행사를 열었다.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군수와 류기준·임지락 전남도의원, 하성동 화순군의장, 김석봉 부의장, 강재홍·류영길·류종옥·조명순·김지숙 의원, 정삼차 화순축협장, 정형찬 화순군체육회장, 군청 직원, 군민, 관광객 등 1000여 명이 함께했다. 행사는 떡 케익 자르기, 인형나눔, 떡국시식, 복조리 나눔 등의 순으로 진행됐고 참석자들은 새해 소망과 각 가정의 안녕을 기원했다.

구 군수는 "갑진년 새해가 밝았다. 먼저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새해 첫 인사를 전했다.

그는 "관광자원 인프라가 많아 살기 좋은 화순에서 주민들이 자부심, 꿈과 희망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가겠다. 올 한 해 주민 모두 대박나시길 바라며 선출직 일 년 반이 지났는데 화순이 어느 정도 변했다는 말을 많이 한다"며 "화순 발전을 통해 외부에서 화순으로 오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 의장은 "지난 해 많이 고생하셨다. 고물가 등의 삼고현상으로 군민들이 어려움을 겪어 마음이 아프다"며 "올해 청룡의 푸른 꿈을 안고 갑진년 새해가 밝아 새해엔 군민 모두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 군수 부인인 송태숙 여사도 "지난 한 해동안 모두 고생많았다"며 "올해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박희옥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갑진년 새해 시작을 여기에 참석한 모든 분들과 함께해서 너무 기쁘며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바라는 소원 이루시는 한해 되시길 기원한다"고 인사했다.

정리리 기자 jl04527@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