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안마의자 어때요?”...가전업계, 안마의자 프로모션 활발

홍선혜 기자 2024-02-11 10:34:48
“설 명절 안마의자 어때요?”

안마의자는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명절 효도 선물이다. 올 설에는 큰마음 먹고 구매하는 자녀들을 위해 헬스 가전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설 선물 대목을 앞두고 체험예약을 통해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가 라운지 체험예약 방문 혜택을 강화한다. /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라운지 체험예약 시스템은 고객들이 전국 라운지 170여 곳 중 원하는 라운지를 직접 선택, 홈페이지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 시 자유로운 마사지 체험과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설 선물 대목에 맞춰 해당 시스템으로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현장에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중 기존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이용 시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고객이 이번 체험예약 방문을 통해 안마의자를 추가로 구매할 시 59개월 기준 렌탈료 2회가 면제되며, 기존 고객의 지인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렌탈료 1회가 면제된다.

또 오는 18일 까지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이 일정 금액을 선납할 경우 최대 200만원 가까이 할인해주는 ‘설 특별 선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세라젬은 설을 맞이해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V7을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라젬 발마사지기 또는 공옥보, 세라젬 홈핏 2종 중 하나를 제공하고 렌탈로 구매할 경우에는 백화점 상품권(11만원)을 증정한다. 외에도 ▲더 뉴 마스터 V4 구매시 에어마사지기 할인 구매 혜택 ▲무상수거 등 안마의자 보상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다.

코웨이는 오는 18일까지 `비렉스(BEREX) 안마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각종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아 마련했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 / 사진=코웨이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70만 원 상당의 온열쿠션과 에어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줘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8만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8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렉스 안마베드와 코웨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동시구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매트리스 등 2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5% 또는 일시불 가격의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정(150명)을 증정하며,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오쏘몰 비타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베드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 코웨이 이외의 타사 전신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 비렉스 안마베드를 구매 할 경우 월 렌탈료 10% 또는 일시불 가격의 1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