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농무부 특수 식품 사업가 9,980 만달러 지원

박찬식 기자 2019-03-21 10:07:00


미국 농무 부는 미국 식품 산업, 특히 미국 시민들의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에의 접근을 증진시키기를 희망하는 기업가들과 혁신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주 초 전국 농민 노동 조합 회의에서 행한 연설에서, 농무 장관 톰 빌삭은 국가 영양의 달을 지지하고 기념하기 위해 특수 식품 사업가들에게 보조금 9,980 만달러가 제공되었다고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이 보조금은, 예를 들어, 지역 수준의 특정 농작물 생산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국가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생산자들과, 예를 들어, 농장과 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단체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될 것이다.

"국내 식품 생산자들의 시장 기회를 늘리는 것은 미국의 시골 경제에 대한 건전한 투자이며, 우리 나라의 가족들을 위한 건강한 식품에 대한 접근을 증가시키는 것이기도 합니다."라고 Vilsack은 말했다. "학교, 병원, 도매상에서 지역적이고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조금 기회는 농부들과 목장주들이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우리 나라의 아이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보조금은 농업 마케팅 서비스(AMS)특수 곡물 창고 보조금 프로그램(SCSCP)에서 할당된 6,620 만달러, 농업 시장 및 지역 식량 진흥 프로그램(FMPP)내의 두 보조금 프로그램에서 2660 만달러 등 여러곳에서 지급된다. 후자는 농산물 시장과 지역 사회 지원 농업 프로그램의 지원을 위해 133만달러의 보조금과 지역 및 지역 성장 식품의 유통을 돕기 위한 공급망 사업의 지원을 위해 133만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 보조금은 연방 정부 마케팅 개선 프로그램(FSMIP)과 USS(식품 영양 서비스)농장에서 학교 보조금 프로그램, 특수 작물 재배 농부를 위한 위험 방지를 목표로 하는 미노조 작물 재해 지원 프로그램(NAP)에서 제공되고 있다.

희망적인 것은 이러한 보조금이 미국 내의 농업 시스템을 지원하고 지원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다시 국민들에게 더 나은 영양 섭취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의 농부들과 목장주들은 나라에 식량을 공급합니다. 이러한 보조금 프로그램은 과일과 채소가 마이플 레이트 권장 사항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특산 작물 생산자들에게 중요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농업 마케팅 서비스 관리자 앤 알론조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국의 시골과 도시 지역 사회에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고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는 지역 및 지역 식품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박찬식 기자 park@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