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F·Arable Labs 파트너십 체결... 현장에서 날씨·식물 데이터 제공

임해정 기자 2019-12-26 10:15:37
[스마트에프앤=임해정 기자] Arable Labs와 BASF의 xarvio가 스마트팜 솔루션 현장기술에 xarvio 모델을 통합하기로 했다.

이 제품은 독창적인 Arable 데이터 셋과 xarvio ™ FIELD MANAGER의 조합으로 작물 생산을 최적화 할 수 있다. BASF의 디지털 플랫폼은 농작물 생산 및 보호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Arable의 현지 농작물 및 날씨 데이터와 함께 농부가보다 정확한 현장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Arable은 소리를 통해 강수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안했다. 회사의 장치 인 마크는 음향 디스크 미터를 사용한다. 덕분에 기기의 유지 보수가 기존의 유지 보수보다 쉬워졌다. 이 장치는 나노 기술을 사용하는 견고한 케이스로 보호된다. Mark는 무선 인터넷 연결 인 LTE-M을 지원한다. 이 장치는 xarvio ™ FIELD MANAGER에 통합 될 고유 한 농업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날씨 모니터링 및 식물 건강을 40 개 이상의 추가 현장 측정값을 결합해 준다.

Arable의 CEO Jim Aittington은 "우리는 xarvio ™ FIELD MANAGER가 추천하는 결과치와 Arable의 고유 한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농민이 성장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발표하게되어 기쁘다"라며 “고객은 함께 사용하기 쉬운 통합 기술이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xarvio ™ 및 Arable과 파트너 관계"라고 강조했다.

이 협업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수백 곳에서 성공적으로 구현 된 파일럿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한다. 테스트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프랑스, ​​독일 및 영국에서 수행됐다. 또한 Arable 머신 러닝 모델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이는 12 개 기후 구역에서 25 개의 교정 및 인증 연구 지점으로 구성된 활성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가능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정확하고 최신의 안정적인 데이터 표현을 보장한다.

BASF의 스마트팜 책임자인 Jeff Spencer는 “고객은 더욱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권장 사항을 기대한다.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Arable-Mark 장치를 철저히 테스트 해 왔으며, 이 통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보다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고객이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Mark는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다음 2020 년 시드 시즌에 xarvio ™ FIELD MANAGER에 통합 될 예정이다. 지리적으로 개발은 프랑스, ​​독일, 영국, 폴란드 및 우크라이나와 같은 국가에서 LTE-M으로 얻은 기본 데이터를 기반으로한다.

2018 년 우크라이나 농민은 BASF의 xarvio ™ FIELD MANAGER 및 harvio ™ SCOUTING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각 분야의 질병 위험을 계산할 수 있다. 최적의 타이밍으로 살균제 및 살충제에 대한 맞춤형 맵을 제공합니다. 또한 BASF의 디지털 솔루션은 다양한 분야의 식물 보호 제품의 올바른 투여 량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있다.

Harvio ™ SCOUTING을 사용하면 현장에서 직접 작물의 상태를보다 면밀히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잡초 또는 식물 질병을 즉시 식별 할 수 있다.



임해정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