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기아자동차,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 박노중 기자
  • 2020-02-06 10:22:50
center
사진=기아자동차가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
[스마트에프앤=박노중 기자]
기아자동차가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는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은 물론 레드 포인트 적립, 차량 케어 서비스 등 기아 레드 멤버스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카드로 2017년 3월 최초로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는 기존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기존에 3등급으로 운영되던 카드를 하나로 통합하여 복잡한 구조를 단순화했으며 극장/아울렛 할인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기호가 다를 수 있는 부가서비스 혜택 대신 포인트 적립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 성향과 상관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기아차는 이번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및 1월에 선보인 전기차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승용·SUV, 경차, 전기차 등 차종별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되는 전용 신용카드 라인업을 구축하는 등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드 발급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기아 레드 멤버스 홈페이지, ‘기아 빅(KIA VIK)’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카드 이용 고객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노중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