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이어 CF까지...성훈 3관왕 달성

홍미경 기자 2020-02-11 10:27:39

배우 성훈이 안방극장의 인기에 이어 광고에서도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최근 드라마 ‘레벨업’과 예능 '나 혼자 산다' 등에서 다층적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성훈이 광고시장까지 진출, 소비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 브랜드 모델에 발탁, 드라마와 예능에 이어 CF까지 3관왕을 거머쥐었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연기,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블랙홀’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성훈과 브랜드의 건강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능에서 선보인 성훈 특유의 대식가 면모와 꾸준한 운동을 통한 철저한 자기관리 이미지, 활기찬 성격이 굽네치킨과 시너지를 발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2월 중 온에어 되는 신규 광고는 TV 및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이후 SNS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공개한다.

앞으로 굽네치킨은 성훈을 활용해 공식 SNS,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서 소비자에게 위트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더불어 글로벌한 소통을 이어가는 성훈과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K-오븐구이 치킨의 명성을 이어갈 방침이다.

성훈은 조각 같은 외모, 자상한 모습과 대비되는 4차원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방송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무엇보다 꾸준한 미담과 선행으로 대중에게 ‘볼수록 호감 가는 이미지’를 적립하는 중이다.

2011년 데뷔 후 드라마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홍미경 기자 smartfn@thekpm.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