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1억100만불 규모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호텔' 인수
2024-04-19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오비맥주는 26일 새로운 CI(기업 이미지·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11년 만에 바뀐 새 CI에는 오비맥주의 혁신 의지를 담았다. 오비맥주 고유의 'OB' 심벌을 사용해 '오비'라는 이름의 역사성을 강조했고 'O'와 'B'가 관통하는 디자인은 연결과 어우러짐을 상징한다.
또 부드러운 '오비맥주'라는 글자체는 현대적이면서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반영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신규 CI는 다음 달부터 오비맥주 홈페이지 등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