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내년도 군정방향 설정 및 대외적 여건변화 맞춰 핵심사업 발굴
남동락 기자 2020-09-14 14:36:53
청송군 2021년도 군정보고회[사진=청송군]
청송군 2021년도 군정보고회[사진=청송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4일부터 18일까지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윤경희 군수가 주재하는 이번 업무보고회는 내년도 군정방향을 설정하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갈 시책사업 발굴에 힘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기 부양책, 민선7기 공약사업의 완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미래성장동력 발굴 등 핵심 현안 사업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될 주요 핵심 사업으로는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에 따른 발전방안, 청송소방서 신축사업, 청송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주왕산 관광지구 자연경관 주변정비사업, 주산지 테마파크 조성사업, 청송사과 품질보증제, 도시재생뉴딜사업, 청송사랑화폐 발행, 청송황금사과 연구단지 조성사업 등이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들에 대해 수정 및 보완을 거쳐 2021년도 예산에 반영하고 차질 없는 사업 추진을 위한 체계적인 사전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인 만큼 현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군정 추진으로 보다 나은 청송군 건설을 위해 노력할 것”을 주문한다. 이어 “내년도 핵심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