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기원 의원, 국민건강보험 평택지사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배민구 기자 2020-11-11 12:41:31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10일 국민건강보험 평택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 홍기원 국회의원이 민원상담 창구에서 업무를 보고 있다. (사진=홍기원 의원실)
10일 국민건강보험 평택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된 홍기원 국회의원이 민원상담 창구에서 업무를 보고 있다. (사진=홍기원 의원실)
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는 10일 홍기원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을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관내 주요 인사의 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이해증진 및 민원인과 직원의 애로사항을 알리기 위해 일일명예지사장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날 국민건강보험 평택지사(지사장 홍순경)로부터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장을 받은 홍기원 의원은 분리과세 주택임대 소득과 금융소득에 대한 보험료 부과 등 공단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사무장병원 및 약국 근절을 위한 특별사법경찰제도 도입 필요성, 보장성 강화대책 등을 보고 받았다.

이어 홍 의원은 민원상담 창구에서 방문객을 맞으며 현장 민원상담과 시범 결재를 하는 등 현장체험 시간을 가졌다.

홍기원 의원은 “보험료 부과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될 수 있도록 잘 살펴 보겠다”며 “특별사법경찰제도 도입 필요성 등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추진하는 문재인 정부의 정책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국회 차원의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배민구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