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가방브랜드 ‘레이지썸머’, W컨셉·무신사 입점으로 ‘잇 브랜드’ 입증

스위치백, 조모백 등 인플루언서 선호도 높은 브랜드로 ‘주목’
이성민 기자 2021-02-10 10:57:28
레이지썸머 제공
레이지썸머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레이지썸머(LAZY SUMMER)’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W Concept(W컨셉)과 무신사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스위치백(Switch Bag), 조모백(Jomo Bag) 등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인플루언서에게 사랑받는 ‘레이지썸머’는 지쳐있는 우리들의 삶을 자연으로부터 위로받고 치유하면서 순수하고 여유로운 라이프를 지향한다는 베이스 철학을 통해 독보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미니멀 감성을 보헤미안 무드로 재해석해 도시적이고 실험적인 70’ 레트로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레이지썸머의 시그니처 폰케이스 미니백인 ‘스위치백’은 크로스와 웨이스트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며 미니멀한 쉐입과 볼드한 금속핸들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한다. 시그니처 글램 위빙 버킷백 ‘조모백’ 역시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끈으로 2way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3가지의 차분한 컬러감으로 제작돼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용도가 높다.

앞서 자유로운 뉴 미니멀리즘과 감각적인 Urban Nature 감성이 돋보이는 20FW 컬렉션을 통해 주목을 받은 바 있는 레이지썸머는 새로운 럭셔리 역할을 하는 미니멀리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자연환경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는 아만푸리(AMANPURI) 콘셉트의 21SS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무신사·W컨셉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레이지썸머의 제품을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이지썸머만의 디테일한 감성과 브랜드 철학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