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 무민 신용카드’ 출시

나정현 기자 2021-03-08 17:58:58
IBK무민 신용카드. 사진=IBK기업은행
IBK무민 신용카드. 사진=IBK기업은행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IBK기업은행이 ‘무민 체크카드’ 흥행 성공에 힘입어 ‘무민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무민(MOOMIN)’은 순수‧존중‧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글로벌 캐릭터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기업은행 무민 체크카드는 최단 기간 가입 1만좌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무민 신용카드’는 비대면 시대에 고객 선호가 높은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20% 할인 △커피전문점 20% 할인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만원 할인 △편의점 및 올리브영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민의 자연친화적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체크카드와 같이 항균 플레이트를 적용해 안정성까지 담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카드 연회비는 BC(비씨)‧UnionPay(유니온페이) 1만원, Master(마스터) 1만2000원이며, 카드 발급은 전국 영업점 및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아이원) 뱅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체크카드는 기존 3종류에서 새로운 무민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무민 카드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 신용카드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양질의 혜택을 담은 다양한 카드를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