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군정 주요정책 혁신 시도...분야별 포럼 운영

통합신공항 시대 대비, 각 분야별 연중 포럼 개최 예정
남동락 기자 2021-03-31 16:05:51
의성군 청년정책 포럼 운영 모습[사진=의성군]
의성군 청년정책 포럼 운영 모습[사진=의성군]
[스마트에프엔=남동락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군정 주요정책에 대해 행정혁신, 일자리경제, 청년정책, 농·축산업, 의성형복지, 문화·관광, 지역재생의 7개 분야별로 포럼을 개최했다.

31일 개최된 청년정책 분야와 의성형복지 분야 포럼에서는 각각‘2021년 청년정책 추진방향’과 ‘의성형 보건복지 활성화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정책자문위원과 각 담당 부서장들의 열띤 토론을 통해 향후 추진방향을 결정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통합신공항이 유치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가 도래하는 등 의성군이 크게 변화하는 시기에 우리 공무원들이 자율적이고 선제적으로 현안문제 해결과 시책발굴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을 통해 군민들이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모든 공직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행복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은 포럼을 통해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정책 개발과 발전방안을 모색하며 단발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2021년 한 해 동안 분야별로 포럼을 개최해 다양한 분야의 민간 참여자와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해 나갈 계획이다.



남동락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