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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 선포…“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 강화”

  • 이성민 기자
  • 2021-05-17 14: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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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이 17일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소비자 권익 인식제고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갖고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울러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도 발족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는지를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이번 선포식에 따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소비자중심경영 주요 체계와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VOC 시스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임직원 대상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최고고객책임자(CCO)에는 박장서 현대백화점면세점 영업본부장(전무)이 임명됐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소비자보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재정립하고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가장 신뢰받는 면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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