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완커뮤니케이션 양희정 대표이사, 탈플라스틱 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작더라도 지속적인 노력 기울일 것"
이성민 기자 2021-06-07 14:24:26
㈜스완커뮤니케이션 양희정 대표이사
㈜스완커뮤니케이션 양희정 대표이사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스완커뮤니케이션은 지난 3일 양희정 대표이사가 탈(脫) 플라스틱 운동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올해 1월부터 환경부가 시작한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행동 한 가지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한 가지를 정하는 정하는 것이다. 챌린지는 SNS에 캠페인 참가를 알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양희정 대표이사의 동참은 BNK자산운용 이윤학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뤄졌다. 양 대표이사는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사내 친환경 제품 사용을 늘리고 리사이클 제품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양 대표이사는 "고고 챌린지와 같이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이번 챌린지뿐만 아니라 앞으로 작더라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깨끗하고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일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스완커뮤니케이션은 친환경 제품의 라이브 커머스를 위해 지난 2월부터 전담 제작 부서를 신설, 물류와 CS를 위해 관련 기업과 MOU를 체결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한편, 양희정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AI&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친환경 지식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이온과 친환경 산업의 수출입 지원 및 해외진출에 앞장서고 있는 다인 관세무역컨설팅그룹 박영오 관세사, 인공이 아닌 천연 내외장재로 친환경에 힘쓰고 있는 가포공영 김동휘 대표를 지목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