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스인터내셔널, '콜드체인 솔루션'으로 의약품 유통 온도관리 강화에 기여

차별화된 온도 검증 기술력으로 코로나 이후 급성장세
이성민 기자 2021-08-25 11:24:02
탭스인터내셔널 제공
탭스인터내셔널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국내 최초 의약품 단열포장 전문기업 탭스인터내셔널이 차별화된 '콜드체인 솔루션'을 통해 안정적인 의약품 유통을 돕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탭스인터내셔널의 독자적인 콜드체인 솔루션은 외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로부터 운송 제품이 요구하는 온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패키징 솔루션이다. 최장 200시간 이상 냉장온도를 유지하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 경쟁력 또한 우수하다.

탭스인터내셔널은 극한의 외부환경으로부터 제품의 온도 안정성 유지를 위해 '콜드체인 패키징 솔루션'을 설계·제조하는 기업이며 고객사의 온도 보증 요구 충족을 위해 대형 룸챔버를 포함해 국내 최대 규모의 온도 테스트 시설 및 제품의 테스트부터 밸리데이션 리포트까지 전담 진행하는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초저온부터 상온까지 목적 온도 유지가 가능한 PCM(상변화)냉매제, 열전도율과 단열성능이 최적화된 단열박스, 온도 모니터링 솔루션을 진행하는 다양한 성능의 온도 데이터 로거, 생물학적 검체의 운송, 포장에 적합한 Bio Bottle 용기류를 공급하고 있다.

탭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고객 요구에 맞춤형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조 설비를 국내에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어 긴급발주 물량에도 신속 대응할 수 있다"며 "이미 대다수 대형 제약사 및 진단시약 업체에 납품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유통, 신선식품등 보다 선도적인 패키징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