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8월 정기 의원간담회 개최

배민구 기자 2021-08-25 15:05:07
25일 평택시의회 간담회장에서 8월 의원 정기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사진=평택시의회)
25일 평택시의회 간담회장에서 8월 의원 정기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사진=평택시의회)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평택시의회(의장 홍선의)는 25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현안사항 및 주요사업에 대한 의견 조율과 자체안건을 처리하기 위해 8월 의원 정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의원들은 ▲쌍용자동차 공장 이전·개발 계획(기획항만경제실) ▲브레인시티 내 의료복합타운 조성(기획항만경제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및 제3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 준비(안전건설교통국) ▲농민기본소득 추진계획 보고(농업기술센터) ▲상수도 요금체계 개선 추진(안) (상하수도사업소) ▲평택시 공익활동지원센터 조성 및 운영(미래전략관) 등 6건에 대해 각 안건별 소관 실‧국·과장으로부터 설명을 청취한 후 각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이 외에도 ▲국가형 긴급복지지원(복지교육국) ▲평택 가곡지구 도시개발사업 추진(도시주택국) ▲평택시 지하안전관리계획 수립 및 공동조사 추진방안 용역(안전건설교통국) ▲고덕산업단지(삼성전자)공업용수 2단계 사업추진(상하수도사업소) ▲평택시 시민옴부즈만 공개모집 현황 보고(감사관) ▲성립전예산 편성계획 등 6건에 대해서는 서면 보고로 갈음했다.

홍선의 의장은 “간담회에서 논의된 현안 사항 및 주요사업은 시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추진해 주기를 바라며 의회와도 지속적인 정보공유 등을 통해 긴밀히 소통하여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배민구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