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사회공헌 파트너십 사업 활성화 지원

나정현 기자 2021-09-09 13:26:08
사진=DGB금융그룹
사진=DGB금융그룹


[스마트에프엔=나정현 기자] DGB금융그룹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2021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에 공식후원사로 참가해 수상팀 후원 및 DGB임팩트투자금을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고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임팩트 확대를 위해 마련한 기업 사회공헌 설명회로 매회 30여 개 이상의 기업 사회공헌 관계자가 참석하고 있으며 올해 62개 아이디어 공모팀이 참가하고 예선을 통과한 12개 본선팀이 사업제안을 발표했다.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체계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DGB금융그룹은 지역 복지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 서비스 제고를 위해 본 행사를 후원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위축된 사회복지 사각지대를 살펴볼 방침이다.

김태오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회활동가들의 아이디어와 기업의 후원을 통해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좋은 행사에 참여해 기쁘다”며 “DGB금융그룹은 밝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노력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나정현 기자 oscar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