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플랫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이웃 사랑 실천

이성민 기자 2021-10-03 13:56:07
삼성플랫폼 심동철 이사(오른쪽)가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삼성맘페이 등1천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삼성플랫폼 심동철 이사(오른쪽)가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삼성맘페이 등1천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고 있다.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삼성플랫폼은 지난달 29일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사장 송창익)에 화장품과 삼성맘페이 등1천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플랫폼 심동철 이사는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지속적이고 실질적으로 돕기 위한 방안을 모색한던 중 최근 '파란천사' 운동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를 결정했다.

심 이사는 우선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제품과 자체몰에서 상품 구입이 가능한 삼성맘페이와 제품을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심 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에 기부하게 됐다”면서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용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송창익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모든 것이 멈춰있는 상태에서 재단에서는 파란천사 운동을 통해 새로운 복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기부는 사회적 약자를 돕기위해 펼치는 파란천사 운동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삼성플랫폼처럼 선한 기업들이 어려운 때에 기부에 앞장서고 있는 것은 우리 사회의 따뜻함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며 “파란천사 운동을 지지하며 적극 참여한 삼성플랫폼을 비롯한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캄보디아 이진우 선교사도 함께 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