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부릉, 스톡옵션 최대 1억...우수 IT인재 공개채용

역량 갖춘 지원자에게 직무와 상관없이 업계 최고 수준 처우 보장
김영진 기자 2021-10-05 15:13:35
메쉬코리아
메쉬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디지털 물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역량 있는 우수 IT인재 모집을 위해 사이닝보너스와 스톡옵션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적용한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부릉’이 제공하는 디지털 물류 시스템과 IT 솔루션 서비스를 함께 구축해갈 ▲엔지니어링 ▲데이터 사이언스 ▲프로덕트 오너 등 3개 직군에서 21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 메쉬코리아는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유도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엔지니어링 직군에 포함된 ▲Senior Android Developer ▲Senior Backend Developer(Java) ▲Senior DevOps Developer ▲Senior Frontend Developer 등 4개 직무와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직군에 포함된 ▲Senior Data Engineer 직무에 지원한 최종 합격자에게는 5000만원에 달하는 사이닝 보너스 또는 1억원 상당의 스톡옵션을 지급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메쉬코리아 사내 직원의 추천이 있는 경우 해당 직원에게는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직무와 상관없이 해당 분야에서 충분한 역량을 가진 지원자에게도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 있는 처우를 보장한다. 모집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며, 부릉 공식 채용 사이트와 더불어 링크드인, 사람인, 잡코리아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도 지원 가능하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메쉬코리아는 각 직무에서 열정과 의지를 가진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해 왔다”며 “디지털 기반의 물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책임감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