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커스터머 퍼스트' 이벤트 실시…항복권 등 경품 제공

구초희 기자 2021-12-03 13:54:41
대한항공 비행기를 배경으로 승무원들이 나란히 활주로를 걷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비행기를 배경으로 승무원들이 나란히 활주로를 걷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스마트에프엔=구초희 기자] 대한항공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1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날인 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커스터머 퍼스트’(CUSTOMER FIRST)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평가 제도로, 기업이 모든 수행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심사·평가해 해당 기업에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커스터머 퍼스트' 이벤트는 대한항공의 CCM 인증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자사의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경영 철학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고 대한항공 관계자는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며, 자사가 추첨한 퀴즈 정답자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외식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이번달 27일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자메시지를 통해서도 결과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승범 대한항공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재점검 하는 동시에 품격있는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며 “고객 만족과 안전을 가장 중요한 명제로 삼고, 변화된 고객 요구에 맞춘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고객 접점 전 부문에 걸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 전 부문의 부서가 참여하는 ‘서비스개선위원회’를 운영중이다. 또한 마일리지 사용을 보다 간편하게 하는 복합결제 ‘캐시 앤 마일즈’ 제도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 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노력중이다.



구초희 기자 9chohe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