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27 (월)

스마트에프엔

이마트 키친 델리, 홈파티 수요 겨냥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홈파티 수요 겨냥한 BBQ 플레이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연말 가족 먹거리

  • 김영진 기자
  • 2021-12-05 06:00:00
center
이마트 고객이 키친델리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이마트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이마트의 '키친 델리'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겨울 시즌 한정 먹거리 판매에 나선다고 5일 전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 BBQ 플레이트, 눈꽃 닭강정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먹거리들을 새롭게 기획했으며, 연말·연초까지 겨울 시즌 한정 상품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연말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가족끼리 혹은 소규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키친 델리(즉석조리)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이마트는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인기 메뉴들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BBQ 플레이트를 2만4800원에 선보인다.

겨울 시즌 눈꽃 테마를 활용한 신제품들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삭하게 튀겨낸 국내산 계육 위에 특별 치즈 시즈닝을 입히고, 그 위에 파마산 치즈 가루를 눈처럼 소복히 쌓아올린 '키친델리눈꽃닭강정'을 1만3980원에 판매하며, 오는 9일부터는 바베큐족발위에 100% 코코넛 과육과 파마산 치즈를 얹은 '눈꽃코코넛치즈족발'을 1만98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크리스마스 딸기케익(1만8900원)'과 눈사람·루돌프·눈꽃도넛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컬러풀 도넛(6입)' 등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제품들도 기획했다.

한편 이마트는 지난해 월계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97개 점포의 즉석조리(델리) 매장을 '키친 델리'로 리브랜딩하고 매장 인테리어와 상품 개편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연말까지 6~7개 매장 추가 리뉴얼을 통해 키친 델리 100호점을 넘긴다는 목표다.

이마트 박윤오 델리 팀장은 “올해 연말도 집에서 소규모로 즐기는 홈파티가 인기를 끌며 간편하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 상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남은 연말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기획을 통해 연말 가족 먹거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