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로컬푸드재단, 인터넷 쇼핑몰 오픈

배민구 기자 2022-01-20 13:47:09
20일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했다.(사진=평택시로컬푸드재단)
20일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 인터넷 쇼핑몰을 오픈했다.(사진=평택시로컬푸드재단)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경기 평택 로컬푸드를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쇼핑몰이 문을 열었다.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은 20일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 확대 개장과 함께 직영 인터넷쇼핑몰 서비스를 개시해 명실상부 평택 로컬푸드 소비를 활성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지난해 4월부터 직매장 오성점을 개장해서 로컬푸드 저변 확대를 도모하고 있는 재단은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개시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재단은 로컬푸드 비대면 거래 서비스 제공을 통해서 소비자 편의를 증진하고 판로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택 로컬푸드를 취급하는 전용 쇼핑몰이 문을 열면서 설을 맞은 소비자들은 추운 날씨에 직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가정에서 편리하게 설 선물을 장만할 수 있게 됐다.

재단 급식지원팀 임이섭 팀장은 “쇼핑몰 비대면 온라인 판매 시스템 구축을 통해 로컬푸드가 소비자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 쇼핑몰 판매 품목다양화와 쇼핑몰 플랫폼 확대는 물론 로컬푸드 꾸러미 등 가정에서 편리하게 로컬푸드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 직영 쇼핑몰 외에도 11번가와 네이버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