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27 (월)

스마트에프엔

엔씨, '리니지' PC·모바일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리니지M·2M·W 및 리니지 리마스터·2 등

  • 황성완 기자
  • 2022-01-27 17:59:14
center
엔씨소프트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리니지 리마스터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엔씨소프트는 설날을 맞아 리니지 PC와 모바일 게임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모바일 게임은 '리니지M·2M·W'이며, PC 게임은 '리니지 리마스터·2' 등이다.

대표적으로 리니지모바일(M) 유저들은 오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설 맞이 선물 상자'를 2022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고, 상자에 담긴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을 사용해 영웅 등급 마법인형 '도구리'·수호석·퓨어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 에서는 같은 기간 상점에서 아데나로 '2022 세뱃돈 봉투(이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봉투를 개봉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리니지W는 오는 6일까지 '행복 기원 스폐셜 푸시'를 하루 세 차례 제공하고 유저들에게 버프 아이템 국가별 새해 음식 아이템과 최대 10만 아데나를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등을 제공한다.

PC 게임 리니지 리마스터는 오는 3일까지 마법인형 '설이'를 소환하면 HP 회복을 돕는 ‘신년 가래떡’을 15분마다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래떡을 소모해 ‘복 주머니’를 제작 후 개봉하면 ‘복이 가득찬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아울러 리니지2는 오는 16일까지 '범상치 않은 범들' 이벤트를 연다. 유저들은 마을의 '흑호돌이' NPC를 통해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흑호랭이'를 구출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황금 호랑이의 보물 상자'를 얻는다.

한편, 넷마블은 리니지 게임 외에도 아이온·블레이드&소울 트릭스터 M 등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