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위생성 강화한 '현대큐밍' 슬림형 직수 비데 출시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 렌탈 상품 출시 … 노즐·노즐팁 세척 기능으로 위생성 높여
김영진 기자 2022-02-13 06:00:00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현대렌탈케어의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의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슬림형 직수 비데 렌탈제품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는 노즐과 노즐팁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물탱크를 없앤 직수형 비데로 바디 두께도 99mm까지 축소했다.



‘노즐 전체 세척’, ‘노즐팁 집중 온수 세척’ 등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세척되는 기능을 비롯해, 사용할 때만 물을 가열해 사용하는 ‘세라믹히터 순간온수 모듈’을 적용하는 등 위생 기능도 강화했다.

아울러 사용자별(최대 2명)로 온수·변좌·온풍·온도·수압세기·노즐위치 등 설정을 저장하는 ‘사용자 저장’ 기능과 일반 비데보다 수압을 2배 이상 높인 ‘터보 수압 모드’ 등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마다 전문 케어매니저가 방문해 필터와 노즐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렌탈료는 2만2900원이며,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사이즈를 슬림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렌탈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위생성을 한 층 더 끌어올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위생 기능을 강화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