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데이터 ‘머니버스’ 이벤트/ 부산은행, '2030부산월드엑스포적금' 출시

정우성 기자 2022-02-14 10:44:30
[스마트에프엔=정우성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의 신규 가입 고객 및 최초 자산 연결 고객을 위한 ‘머니버스 타고 커피 타자’, ‘머니버스 타고 상품권 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머니버스’는 신한은행의 마이데이터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로 고객의 예상 금융일정, 예상 잔액뿐만 아니라 공모주, 아파트 청약, 나이키 드로우 일정까지도 보여주는 ‘MY캘린더’와 카드, 페이, 멤버십 등의 다양한 포인트 현황을 한 눈에 제공해 자투리 자금을 찾을 수 있는 ‘포인트 모아보기’ 등 다양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머니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머니버스 타고 커피 타자’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30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만 19세 이상 머니버스 미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머니버스 타고 상품권 타자’ 이벤트도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머니버스’에 최초로 자산을 연결한 고객 중 매주 100명씩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머니버스’ 가입 완료한 고객이 타 은행 계좌, 카드, 증권, 보험, 페이 포인트 등 자신의 다양한 자산을 1개 이상 연결하고 신한 쏠(SOL)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고객중심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머니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BNK부산은행, ‘2030부산월드엑스포적금’ 리뉴얼 출시

BNK부산은행은 14일부터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염원을 담아 ‘2030부산월드엑스포적금’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은 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한 국가 사업화 신청 단계인 2016년부터 ‘2030부산등록엑스포적금’이란 상품명으로 판매해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명을 ‘2030부산월드엑스포적금’으로 변경하고 우대금리도 확대해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대표은행으로서 고객들과 함께 엑스포 유치를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정우성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